컴볼트, ‘2014 MS 서버 플랫폼’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컴볼트, ‘2014 MS 서버 플랫폼’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www.commvault.com)가 ‘2014 MS 서버 플랫폼’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컴볼트는 MS 글로벌 기업 분야에서 고객 솔루션 기반의 MS 기술을 혁신적이고 뛰어난 실행 능력을 바탕으로 구현시킨 최고의 기업으로써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의 서버 플랫폼 파트너는 서버 인프라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성와 유연성을 증대시키고 시간 절약 및 비용 절감과 다이내믹하고 효율적인 관리 데이터센터를 위한 서버 플랫폼을 제공한 기업으로 컴볼트를 선정했다.

이번 수상에서 컴볼트는 심파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높은 수준의 범위성, 유용성, 신뢰성과 IT 관련 근로 비용 혹은 하드웨어의 비용 절감 및 간소화된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플랫폼으로 변형시킨 점을 인정받았다.

필 졸든 MS 월드와이드 파트너 그룹 부사장은 “MS는 좋은 파트너들을 바탕으로 성공한 기업으고 컴볼트는 매년 우리 에코시스템을 위한 가장 혁신적인 파트너”라며 “우리는 컴볼트가 올해의 2014MS 서버 플랫폼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고 우리의 고객들과 서로 상호교류에 있어 높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준 컴볼트에게 깊은 감사와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수상됐는데 전세계 117국에서 2800여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컴볼트는 데이터와 정보 보호 및 매니지먼트의 뛰어난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편 컴볼트는 최근 MS와의 확장된 협업 관계를 통해 하이퍼-V(Hyper-V) 가상화 환경에서의 데이터 관리 및 보호, MS 애저에서의 워크로드 관리 그리고 새롭게 통합된 익스체인지, 오피스 365, 쉐어포인트, SQL 서버, 그리고 원도 엔드포인드 디바이스를 위한 새롭고 강력한 범위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