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프로스펙트, 구글 웹로그 분석·애드워즈 공식인증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아이프로스펙트, 구글 웹로그 분석·애드워즈 공식인증 파트너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지털 퍼포먼스 대행사인 아이프로스펙트코리아(iProspect Korea)가 구글 웹로그 분석 공식 인증 파트너(Google Analytics Certified Partner, 이하 GACP) 및 구글 애드워즈 공식인증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GACP는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테스트에 통과해야 얻을 수 있는 자격으로써 구글 애널리틱스의 사용을 통해 실제로 마케팅 효과를 검증할 수 있는 많은 경험을 보유해야 취득할 수 있는 파트너십이다.

▲ 아이프로스펙트코리아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중심으로 서비스하는 회사다.

아이프로스펙트코리아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중심으로 서비스하는 회사로써 데이터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이를 위한 다양한 툴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아이프로스펙트코리아는 이번에 GACP와 구글 애드워즈 공식 인증파트너로 동시에 선정됨으로써 자사의 역량을 다시한번 인정받게 되는 계기를 마련했을 뿐 아니라 향후 국내 시장을 넓혀가는데 큰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진용 아이프로스펙트코리아 CEO는 “점차적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국내 온라인 마케팅 시장 상황에서 아직도 구글 애널리틱스와 같은 툴을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문 대행사가 별로 없는 것이 사실”이라며 “그러한 관점에서 이번 아이프로스펙트코리아의 GACP 취득은 우리의 차별화된 전문지식 및 경험을 시장에 알리는 의미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향후에도 아이프로스펙트코리아는 SEO 및 SEM 뿐 아니라 새로운 시장이 될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서비스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