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e러닝 업체 위한 ‘파수 클리어링하우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파수닷컴, e러닝 업체 위한 ‘파수 클리어링하우스’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이 디지털 콘텐츠 사업자를 위한 콘텐츠 유통 통합서비스 ‘파수 클리어링하우스(Fasoo Clearinghous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e러닝 시장이 3조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스마트폰을 통한 e러닝 서비스 이용률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e러닝 서비스 업체는 물론 교육기관, 공공기관 등에서 e러닝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콘텐츠의 종류, 비즈니스 모델, 시스템 환경 등에 상관없이 콘텐츠 사업에 최적화된 서비스 환경 구축이 필요한 상황이다.

▲ 파수 클리어링하우스는 DRM 기술 기반의 콘텐츠 유통 통합 서비스다.

파수닷컴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콘텐츠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파수 클리어링하우스에 대해 오는 9월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3개 신청사에게 서비스 초기 도입비 500만원을 지원하며 서비스 신청 고객 모두에게 월정액 서비스 비용을 30% 할인해준다.

해당 관련 사업을 맡고 있는 한상봉 부장은 “중고등 입시 e러닝, 자격증 e러닝 등 온라인 e러닝 업체들이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고 서버에서부터 DRM 암호화가 적용돼 콘텐츠 원본 유출을 완벽하게 방지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DRM 1위 기업 파수닷컴이 제공하는 강력한 저작권 보호와 안정적인 e러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파수 클리어링하우스는 DRM 기술 기반의 콘텐츠 유통 통합 서비스다. PC 및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사용되는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 자체에 DRM 기술을 적용해 저작권 보호 및 불법 유통을 방지하고 PC나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는 자체 개발 플레이어 ‘파수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수닷컴 공식 홈페이지(www.fasoo.com)에 방문해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