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폴, 엑시스 채널 파트너 세미나 개최
상태바
믹스폴, 엑시스 채널 파트너 세미나 개최
  • CCTV뉴스
  • 승인 2011.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소개 및 파트너 영업 활성화 도모
올해 설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엑시스 국내 공식 총판인 ㈜믹스폴은 오는 3월 3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전 세계 네트워크 영상 감시 시장 선도 기업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이하 엑시스)와 2011 AXIS & Mixpole 채널 파트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엑시스 공동 창립차인 Martin Gren이 '영상 감시 시장의 향후 15년 조망'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할 예정으로, 고화질 이미지와 관리 효율성, 통합 관제에 대한 최근 이슈를 너머 엑시스에서 바라보는 향후 영상 보안 업계의 전망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엑시스 신제품 소개와 파트너 영업 활성화를 위한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의 효율적인 제안 방법에 대한 세션 및 신규 파트너를 위한 파트너 프로그램과 2011년도 파트너 프로모션에 대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참가 신청 대상 및 방법은 엑시스의 기존 파트너와 신규 파트너 희망자에 한하여 사전 등록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신청은 믹스폴 홈페이지(www.mixpole.co.kr)와 엑시스 지사 홈페이지(www.axis.co.kr)를 통해 가능하다.

엑시스는 1996년 세계 최초로 네트워크 카메라를 출시하고, HDTV 네트워크 카메라를 2006년 세계 최초 출시, 2010년 세계 최초로 열상 네트워크 카메라를 출시하여 네트워크 영상 감시 시장의 리더쉽을 지속적으로 유지해오고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