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헤드셋 ‘볼케이노 HS500’·‘장패드’ 공동구매 진행
상태바
앱코, 헤드셋 ‘볼케이노 HS500’·‘장패드’ 공동구매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1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등 PC주변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유통하는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보급형 헤드셋 ‘볼케이노 HS500’과 ‘LPAD(장패드)’ 제품에 대해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는 보급형 헤드셋 볼케이노 HS500가 출시된지 3개월 만에 PC방에서 1만대가 판매된 점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볼케이노 HS500 헤드셋은 1만6000원, LPAD(장패드)는 8500원에 PC방 전문 대형 커뮤니티인 피연모(cafe.naver.com/ilovepcbang)와 만땅닷컴(www.manddang.com)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 공동구매는 보급형 헤드셋 볼케이노 HS500가 출시된지 3개월 만에 PC방에서 1만대가 판매된 점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행사제품인 볼케이노 HS500 헤드셋은 50mm 대구경 유닛 채용으로 32Ω의 임피던스와 117dB의 풍부한 저음과 넓은 대역폭을 제공하며 40mm 유닛이 사용되는 일반적인 보급형 헤드셋과 구별된다. 또한 깔끔한 마감의 사출구조와 3.5파이 단자에 적용된 금도금 등은 제품을 한층 고급스럽게 해준다.

움직임이 자유로운 튜브 타입의 플렉시블 고성능 마이크로폰은 주위의 잡음만을 선별적으로 차단해 더욱 또렷한 음성 전달을 가능케 하고, 케이블의 경우 직조케이블 위에 다시 튜브를 코팅하는 방식을 채택해 단선에 강한 직조 케이블의 장점과 오염제거에 간편한 일반 케이블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이외에도 헤드 유닛부에 위치한 볼륨조절 노브는 리모컨 연결부의 단선 불량 위험이나 보관 시 리모컨이 걸리적거리는 불편함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무상보증기간은 1년이며 색상은 블랙과 레드를 지원한다.

앱코 LPAD(장패드)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하나의 패드로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며 6mm의 두께로 제작돼 우수한 쿠션감을 제공해 PC방은 물론 사무 업무용으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고급 패브릭원단을 사용했으며 미끄럼 방지기능과 생활방수 기능이 제공된다. 색상은 오렌지와 블루로 출시된다.

이태화 앱코 대표는 “지난 5월 진행됐던 공동구매가 마감된 후 많은 PC방 점주들이 재요청 해줘 다시 마련하게 됐다”며 “앱코의 제품을 선택해 준 진심 어린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앱코의 제품을 선택한 것이 후회되지 않도록 더욱 좋은 제품과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