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터시스템즈, 차세대 멀티포인트 시각화·콜라보 솔루션 ‘캔버스 2.1’ 선봬
상태바
주피터시스템즈, 차세대 멀티포인트 시각화·콜라보 솔루션 ‘캔버스 2.1’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9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피터시스템즈(Jupiter Systems)가 캔버스 2.1(Canvas 2.1) 출시를 발표했다.

캔버스 2.1은 iOS 및 안드로이드(Android)를 사용하는 캔버스 고객들을 위해 사용자들이 어디에 있든지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사용자들이 캔버스 설정 세팅을 백업하고 시스템 오류시 이전 세팅을 복구할 수 있게 해주는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들이 다양한 초점거리로 클로즈업에서 롱샷으로 또는 그 반대로 자연스럽게 변환시켜줌으로써 100에서 150%까지 화면을 디지털 확대·축소할 수 있게 해주는 팬&줌(Pan and Zoom) 기능도 지원하며 PC, 주피터 퓨전카탈리스트(Jupiter Fusion Catalyst), 모바일 기기에 부착된 스피커들을 통해 오디오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하는 모든 자원으로부터의 음성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서버가 연결돼있지 않거나 사용이 불가능하더라도 캔버스 2.1이 소스를 지원할 수 있고 캔버스 서버에 의존해 지속적으로 소스를 검토하고 업스트림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소스의 연속성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캔버스 2.1이 어떤 주피터 퓨전카탈리스트(Jupiter Fusion Catalyst) 시스템에서도 작동할 수 있게 해주는 퓨전카탈리스트(Fusion Catalyst)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캔버스 2.1이 캔버스 배치에서 퓨전카탈리스트 디스플레이 월 프로세서를 조절하기 위한 크레스트론(Crestron) AMX 터치패드 사용을 지원할 수 있게 하는 디스플레이 월 컨트롤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 운영자가 언제 어디서든 헬프 메뉴를 클릭하면 새로운 헬프 탭 창이 열리고 도움말을 찾아볼 수 있게 해주는 온라인을 지원한다.

캔버스는 글로벌 기업들의 매니저들이 어디서든 또한 어떤 기기를 사용해서든 중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마치 모든 구성원들이 한 곳에 모여 있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캔버스는 현재 미국 최대의 천연가스 및 전기 사업체 중 하나, 전세계 10여 개의 제조시설을 운영하는 포춘(Fortune) 선정 500대 건강관리 제품 회사, 큰 규모의 ATM 기계 및 기타 설비의 네트워크를 관리해야 하는 은행, 미국의 가장 인구 많은 지역들에서 스마트그리드를 관리하는 대형 전기 업체 등 다양한 업계에 설치돼 있다.

캔버스는 교육, 훈련, 보안, 방어, 보건, 리테일, 오일 및 가스, 공공안전, 공공 및 민영 설비, 교통 및 교통수단, 재정 등 산업 전반에 걸친 기업과 정부기관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최적화돼 있으며 좀 더 전통적인 콜라보 벤더들이 생산하는 제품들의 보완물로 사용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