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의 추억, 작지만 강력한 소니 카메라로 남기세요
상태바
시원한 여름의 추억, 작지만 강력한 소니 카메라로 남기세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1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사이버샷 서머 페스티벌’ 진행

소니코리아가 8월18일까지 콤팩트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으로 바캉스 시즌에 유용한 휴가용품을 지원하는 ‘사이버샷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급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I, 아웃도어 방수 카메라 TX30, 프리미엄 렌즈스타일 카메라 QX100, 광학 10배줌 렌즈스타일 카메라 QX10, 고화소 콤팩트 카메라 W810 등 총 5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 소니코리아가 8월18일까지 콤팩트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으로 바캉스 시즌에 유용한 휴가용품을 지원하는 ‘사이버샷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8월 25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까지 마치면 제품별로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RX100 II 구매자는 코베아 파라다이스4 그늘막, TX30 구매자는 물에 뜨는 플로팅 스트랩(STP-FSA), QX100과 QX10 구매자는 전용 소프트 케이스(LCS-BBL 및 LCS-BBM), W810 구매자는 사이버샷 4단 삼각대를 받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콤팩트 카메라의 편리함과 프리미엄 성능을 동시에 선사하는 소니 사이버샷 카메라를 특별한 혜택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소중한 추억을 생생하게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이버샷 서머 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