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지니언스 인사이츠 E’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완료
상태바
지니언스, '지니언스 인사이츠 E’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완료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3.2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도적인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공신력 입증

[CCTV뉴스=이승윤 기자] 지니언스는 자사가 개발한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 솔루션인 ‘지니안 인사이츠 E(Genian Insights E)’ 의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이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등록이 완료된 제품은 ‘Genian Insights E v1.5 Client, 연간라이선스’, ‘Genian Insights E v1.5, 정책서버모듈’이 포함됐다.

나라장터는 조달청에서 운영∙관리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엄격한 심사를 마친 제품 및 서비스만 등록 가능하다. 이번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으로 국내 최초 EDR 솔루션을 개발한 지니언스의 선도적인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공신력을 입증하였다.

지니안 인사이츠 E(Genian Insights E) 출처 지니언스

Genian Insights E는 사용자의 단말을 위협하는 다양한 악성코드 및 이상행위를 신속하게 탐지, 대응, 분석할 수 있는 ‘단말 기반 지능형 위협 탐지 및 대응(EDR) 솔루션’ 이다. 최신 침해 지표(IOC)뿐 아니라 머신 러닝(ML), 행위기반 엔진(XBA) 등을 탑재하여 지능형지속위협(APT), 랜섬웨어(Ransomware) 등의 지능형위협에 대한 신속한 탐지 및 대응이 가능하다.

특히 지니언스의 NAC 제품과 함께 운용되어 사용자 및 단말의 접근제어뿐 아니라 위협에 대한 통합관리가 가능하여 내부보안관리를 위한 통합플랫폼으로 운영될 수 있다. NAC 와 통합(단일)에이전트를 사용하므로 도입 및 운영에 따른 관리자 부담과 사용자 충격을 최소화 할 수 있어 Insights E를 기 도입한 고객 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공공 및 금융, 국방, 의료, 기업 등 산업전반에 걸쳐 30여 고객사를 확보하였으며, 현재 20여개사에서 데모, POC(기능검증) 등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니언스의 이동범 대표이사는 “국내에서 최초로 EDR 솔루션을 출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R&D를 통해 조달시장과 민수시장을 아우르고 글로벌 시장까지 적극 공략해 대한민국 EDR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