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CCTV 영상 컨텐츠 분석 플랫폼 ‘브리프캠’ 출시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CCTV 영상 컨텐츠 분석 플랫폼 ‘브리프캠’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3.1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녹화 비디오를 압축 요약 영상으로 생성해 고속 영상 분석 진행

[CCTV뉴스=이승윤 기자] 인섹시큐리티는 11일 캐논의 자회사로 글로벌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 기업인 브리프캠(BriefCam)의 지능형 감시 영상 컨텐츠 분석 플랫폼인 ‘브리프캠(BriefCam)’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프캠의 총판인 인섹시큐리티가 출시한 ‘브리프캠’의 핵심 기술은 비디오 시놉시스(Video Synopsis)로서, 관심 대상인 모든 객체와 이벤트를 그대로 보존하면서 원래 녹화 비디오의 압축 요약 영상을 생성하는 영상 처리기술이다. 압축 요약 영상은 객체와 이벤트가 발생한 시점이나 순서에 상관없이 장시간 동안 발행한 이벤트들을 동시에 이어서 한꺼번에 볼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사용자는 비디오 검토 시간을 획기적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브리프캠은 영상 컨텐츠를 정량적으로 분석하여 보안과 안전성, 운영상의 의사결정을 위한 효과적인 통찰력과 통계를 제공한다. 브리프캠은 민감한 환경과 중요 시설에서 정확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제공하면서 위험한 환경 또는 위급한 상황 변화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브리프갬의 주요 기능으로는 n영상 컨텐츠 분석을 가속화 할 수 있는 ‘리뷰(Review)’, n영상을 정량적으로 분석한 후 안전, 보안, 영업 운영 및 의사 결정에 활용할 수 있도록 시각화된 리포트를 제공하는 ‘조사 (Research)’, n실시간 대응(알람, 경고) 기능들을 통해 상황 변화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응(Response)’ 등이 있다.

브리프캠의 구현 방식은 뛰어난 유연성과 확장성을 기반으로 독립형 / 분산형 / 클라우드형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사내 설치형 온 프레미스(On-Premise) 솔루션, 일부 사용자 또는 전체 부서 지원, 데스크톱,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액세스, 내부 소스 또는 다양한 외부 소스에서 수집 한 비디오 등 고객들의 요구사항들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