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브라질서 골 터질 때 마다 ‘무제한 데이터 로밍’ 반값으로
상태바
LG유플러스, 브라질서 골 터질 때 마다 ‘무제한 데이터 로밍’ 반값으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1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극전사를 응원하기 위해 브라질을 방문한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우리 선수들이 골을 넣을 때 마다 로밍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지난 5월부터 브라질에서 LTE 데이터 로밍을 제공하고 있는 LG유플러스는 월드컵 기간 동안 브라질에서 우리나라 선수가 골을 넣을 때 마다 브라질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 요금을 5000원씩 할인 해주는 ‘골(Goal)~!값 하는 브라질 로밍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 태극전사를 응원하기 위해 브라질을 방문한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우리 선수들이 골을 넣을 때 마다 로밍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월드컵 기간인 오는 13일부터 7월14일까지 브라질에 방문해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이용하는 모든 U+LTE 고객들은 우리나라 선수가 골을 넣을시 이용 날짜에 상관없이 기간 내 이용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에서 한 골 당 5000원씩 자동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게 되면 당일 브라질에서 사용하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고 8강 진출시에는 당일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 무료 제공에 추가로 브라질에서 발신하는 음성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이 기간 브라질에 방문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