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X박스 원, 국내 출시 가격 49만8000원
상태바
MS X박스 원, 국내 출시 가격 49만8000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가 미국 현지 시간 9일 개최된 E3 2014 미디어 브리핑 이후 X박스 원의 국내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X박스 원은 올해 중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49만8000원(VAT 포함)부터 시작된다. X박스 원 패키지는 본체에 500G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내장 와이파이가 장착돼있으며 1개의 전용 무선 컨트롤러와 함께 신규 멤버를 위한 X박스 라이브 골드 멤버십 14일 무료 체험권이 포함된다.

X박스 원 키넥트 포함 세트의 가격은 63만8000원(VAT 포함)이다. X박스 원 키넥트 유저는 동작인식(gesture controls), 생체 인식 로그인(biometric sign-in), 컨트롤러 페어링(controller paring), 스카이프 비디오 채팅(Skype video calls), 인스턴트 퍼스널라이제이션(Instant personalization), QR 코드 스캔 등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키넥트 스포츠 라이벌(Kinect Sports Rivals)’, ‘데드 라이징3(Dead Rising 3)’, ‘프로젝트 스파크(Project Spark)’ 등의 X박스 원 키넥트의 강화된 기능을 활용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AAA급 타이틀인 ‘포르자 호라이즌2(Forza Horizon 2)’와 ‘헤일로5: 가디언즈(Halo5: Guardians)’와 더불어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Halo Master chief Collection)’ 등 막강한 블록버스터급 X박스 원 독점 타이틀 라인업의 출시 소식 또한 전해졌다.

또한 국내 시장을 통해 선보일 X박스 원은 게임 플레이 도중 30초간의 영상을 저장하는 게임 DVR 업로드 기능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소장하고 싶은 플레이 장면을 저장, 업로드하고 공유할 수도 있으며 전용 스카이프 애플리케이션으로 HD TV에서 친구들과 비디오 채팅이 가능하고 TV에서 스카이프 그룹 채팅도 최초로 지원한다.

이와 함께 X박스 원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원드라이브(OneDrive)로 접속이 가능하고 게임 플레이, TV 시청 등을 끊김 없이(seamless) 통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 스트리밍 앱 트위치나 미디어 채널 머시니마(Machinima), 게임 전문 사이트 IGN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게임과 동시에 실행시킬 수 있어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X박스 원에서 HDMI-패스쓰루(pass through)를 통해 케이블 TV, 셋톱박스에서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X박스 라이브의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X박스 골드 멤버가 아니어도 X박스 라이브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X박스 360과 마찬가지로 팬들을 위해 새로운 기능과 플랫폼 경험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아시아 팬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하는 X박스 라이브 골드러시(Gold Rush)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골드러시 이벤트는 30일까지 X박스 라이브 골드 멤버십 12개월 이용권 구매자중 우승자에게 순금과 타이탄폴(Titanfall) 컬렉터 에디션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라이즈: 선 오브 로마(Ryse: Son of Rome), 킬러 인스팅트(Killer Instinct) 울트라 에디션 애드온 등 미화 약 100달러 상당의 X박스 원 다운로드 버전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