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HDTV ‘지드래곤·박지성’편 온에어
상태바
LG유플러스, U+HDTV ‘지드래곤·박지성’편 온에어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자사 모바일TV인 U+HDTV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와 빅뱅의 지드래곤이 출연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HDTV의 실시간 26개 채널의 생방송을 최대 2시간까지 돌려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과 중요 장면을 0.5배속으로 자세하게 볼 수 있는 ‘슬로우 모션’ 기능 등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

▲ LG유플러스가 자사 모바일 IPTV인 U+HDTV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와 빅뱅의 지드래곤이 출연한 광고를 온에어 한다.

LG유플러스는 U+LTE8 전속모델인 지드래곤과 더불어 2002년 월드컵에서 큰 활약을 했던 전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를 모델로 기용해 함께 U+HDTV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는 지드래곤의 작업실을 방문한 박지성 선수가 음료수를 가지러 잠시 자리를 비운 순간 함께 시청하던 경기에 골이 들어간 장면을 놓쳐 아쉬워하는 박지성 선수에게 지드래곤이 타임머신 기능으로 골 장면을 다시 보여주는 모습을 담아 U+HDTV의 타임머신 기능과 슬로우 모션 기능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U+HDTV는 LG유플러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LTE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이동 중에도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4개 채널 멀티 뷰 시청, 지상파·종편 등 80여개 실시간 방송 채널과 영화·애니메이션·어린이 프로그램, TV다시보기, 최신영화 등 다양한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