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컴퓨텍스 2014’ 참가 신제품 대거 공개
상태바
시놀로지, ‘컴퓨텍스 2014’ 참가 신제품 대거 공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Synology, www.synology.com)가 대만 수도 타이베이에서 3일부터 7일까지 열리고 있는 컴퓨팅 전시회 ‘컴퓨텍스 2014’에서 시놀로지의 최신 NAS제품군 및 최근 출시된 통합 감시 솔루션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3’을 전시한다.

시놀로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일부 네트워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시에 신속하게 대체 시스템을 동작시키는 고급 SHA(Synology High Availability) 솔루션을 선보이는 한편 최신 출시 제품으로써 1080p 풀 HD 비디오 트랜스코딩과 20TB의 저장소 용량을 갖춘 DS415 플레이(play), 듀얼 LAN과 USB 3.0 포트를 장착한 다기능 NAS인 DS414 슬림(slim)을 소개한다.

▲ 시놀로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일부 네트워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시에 신속하게 대체 시스템을 동작시키는 고급 SHA(Synology High Availability)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탁월한 성능, 종합 업무 응용 프로그램 및 광범위한 중복기능을 제공하는 RS3614xs·RS3614RPxs도 전시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스크스테이션간 양방향 동기화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싱크를 비롯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 그리고 삼성 스마트 TV 및 구글 크롬캐스트에 대한 최신 지원을 포함한 일련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솔루션을 선보임으로써 SMB 및 가정용 솔루션 분야에 최적화된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