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베아 직감적 제스처 기반 기술,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TV에 채용
상태바
모베아 직감적 제스처 기반 기술,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TV에 채용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 제품의 데이터 융합 및 동작 감지기술 분야 기업 모베아(Movea, www.movea.com)는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TV 제품라인에 자사의 ‘모베아 스마트모션’(Movea SmartMotion) 기술을 채용했다고 발표했다.

업계에서 인정받은 IP(지적재산) 포트폴리오에 기반한 모베아의 첨단기술을 채용한 삼성의 스마트TV는 제스처에 기반한 직감적 사용자 상호작용을 통해 우수한 콘텐츠 검색과 모션 게임 및 웹 브라우징 등의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모베아는 업계에서 정확도와 반응성이 가장 높은 마우스 사용 기술을 제공하여 용량이 적은 중앙 처리장치 (CPU)를 사용하더라도 드리프트와 반응 시간을 단축한다. 모베아의 최적화된 시스템 솔루션, 특히 전반적인 시스템 성능을 제공하는 메모리는 삼성의 스마트TV가 풍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사용자 상호작용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와히드 이사 모베아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모베아와 삼성은 날이 갈수록 더욱 강력하고 직감적인 홈 시어터를 경험하기를 바라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선도적으로 부응하고 있다”며 “성의 혁신적인 TV 기술이 인에어(in-air) 마우스를 이용해 검색하는 기능과 결합하여 스마트TV 사용자 경험을 더 향상시키고 이번 양사의 협력은 모베아의 핵심 IP와 제품의 가치를 다시한번 확인하는 것으로 홈시어터 기술 분야 선도기업으로서의 회사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굳히는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