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가 창립 14주년을 맞아 ‘올핸즈미팅(All Hands Meeting)’을 개최하고 ‘고도화된 기술과 고객 중심 마인드로 세계적인 온라인 서비스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
씨디네트웍스는 한국 법인 전 직원이 참여한 이번 미팅에서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2분기 주요 전략 과제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비전은 ▲글로벌 조직 규모 확대 ▲외부 경쟁 심화 ▲신임 CEO 취임에 따라 조직 구성원들이 하나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공유해야 할 필요성이 있어 창립 기념일을 맞아 발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비전 ‘세계적인 온라인 서비스 기업’은 ▲고도화된 기술력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 ▲콘텐츠 전송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서비스로 온라인 경험을 최적화해 ▲CDN 시장에서 진정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한 조직의 핵심 가치로는 도전, 팀워크, 전문성을 제시했다.
김종찬 씨디네트웍스 대표이사는 “사람과 사물이 끊임없이 연결되는 하이퍼 커넥티드 세계(Hyper-connected World)가 가속화되면서 씨디네트웍스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마주하고 있다”며 “2000년 국내 벤처로 시작해 글로벌 CDN 시장에서 성공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경험과 비전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열 것”이라고 의지를 다졌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