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레드햇 클라우드폼즈 4.7’ 출시
상태바
레드햇, ‘레드햇 클라우드폼즈 4.7’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2.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기능 제공으로 인프라스트럭처 통합 및 자동화 강화

[CCTV뉴스=이승윤 기자] 레드햇이 고확장성을 갖춘 인프라스트럭처 관리 툴 클라우드폼즈(CloudForms)의 최신 버전 ‘클라우드폼즈 4.7‘을 공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레드햇 클라우드폼즈 4.7은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Red Hat Ansible Automation) 기능을 심층적으로 통합했으며, 새로운 인프라스트럭처 통합 기능들을 제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환경에서 IT 관리를 간소화하고 단순화한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폼즈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자동화 기능을 제안하는 레드햇 앤서블 타워(Red Hat Ansible Tower)와의 연계를 통해서 레드햇의 강력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포트폴리오의 온프레미스 구성요소를 제공한다. 레드햇 클라우드폼즈 및 앤서블 타워는 서로 간의 결합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IT 풋프린트(footprint)들의 관리를 위한 단일한 플랫폼을 지원하며, 다양한 IT 환경에 최적화된 워크플로우 자동화, 시스템 구성 표준화 및 시스템 안정성 향상을 위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레드햇 매니지먼트 부문 부사장 조 피츠제럴드(Joe Fitzgerald)는 “클라우드폼즈 4.7은 온프레미스 인프라스트럭처와 함께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필수적인 기반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데이터센터 환경에 대한 향상된 통제를 확보하도록 지원할뿐 아니라 이질적인 온프레미스 리소스들에 대한 일련의 일관된 통합 관리 기능들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