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황금연휴, ‘아틀란3D 클라우드’ 앱이 추천하는 톱10 여행지는?
상태바
6월 황금연휴, ‘아틀란3D 클라우드’ 앱이 추천하는 톱10 여행지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가 6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날 만한 여행지 톱10을 추천한다.

여행지 톱10은 5월 한달간 스마트폰 전용 3D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의 검색 랭킹 메뉴에 등록된 빅데이터에서 추출한 순위 결과로 에버랜드가 1위, 전주한옥마을, 남이섬이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이어 4위 소래포구, 5위 태종대, 6위 대천해수욕장 순으로 목적지 검색어 랭킹 순위에 선정됐다.

특히 1위를 기록한 에버랜드는 오는 15일까지 676종 100만송이 장미와 함께하는 장미축제가 열려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늦봄 대표적인 대한민국 꽃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가 6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날 만한 여행지 톱10을 추천한다.

또 2위로 선정된 전주한옥마을은 한옥·한식·한지 등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여행지로 손꼽히며 3위인 남이섬은 인근에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등의 관광지가 한데 모여 있어 서울 인근 관광지 코스로 인기가 높다.

현재 아틀란3D 클라우드 앱은 검색 랭킹 기능을 통해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앱 자체에 클라우드 방식을 도입해 사용자가 별도 지도 데이터를 다운받을 필요 없이 항상 최신 지도를 실행할 수 있다.

아틀란3D 클라우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틀란’으로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지원 단말기의 종류는 아틀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아틀란3D 클라우드 앱을 설치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6월 황금연휴 여행을 떠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틀란3D 클라우드만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개발해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맵퍼스는 이번 징검다리 연휴 기간 동안 여행 후기를 남기면 주유권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8일까지 5일 동안 아틀란 페이스북(www.facebook.com/atlanmap)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9일 발표한다.지(www.brainbox.co.kr/community/event_main.asp?e_id=746)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