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의 특별한 블랙으로 쿨(Cool)한 여름 맞으세요~”
상태바
“후지제록스의 특별한 블랙으로 쿨(Cool)한 여름 맞으세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맞이 모노프린터 프로모션 실시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여름·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2일부터 30일까지 자사의 모노 프린터 및 복합기 6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후지제록스프린터스의 컬러 레이저 시장 리더십을 모노 시장으로 확장하고 컬러 및 모노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지난달 완료한 컬러 시즌 이벤트에 이어 모노 시즌인 ‘썸 모어 블랙(Some More Balck)’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노 시즌 해당 제품인 모노 레이저 복합기 3종(M215b, M215fw, M255z), 및 모노 레이저 프린터 3종(P115b, P215b, P255dw)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한 제품에 따라 커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이 100% 증정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후지제록스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www.xeroxprinters.co.kr)에서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참여시에 온라인 몰 구매처 사이트에서 등록한 상품평 URL을 남기면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로 하나 더 제공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1등 1명 후지필름 프리미엄 X20 카메라, 2등 5명 스타벅스 커피머신 및 캡슐, 3등 10명에게는 CGV 골드클래스 2인 영화 예매권이 제공되는 등 더 큰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한기문 후지제록스프린터스 마케팅 부장은 “후지제록스프린터스 모노 제품군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에게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탁월한 경제성과 뛰어난 모노 품질을 갖춘 후지제록스프린터스의 흑백 레이저 복합기·프린터를 경험해보시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www.xeroxprinters.co.kr)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02-1544-5806)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