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을 위한 약속 ‘굿초이스’ 캠페인 전개
상태바
KT, 고객을 위한 약속 ‘굿초이스’ 캠페인 전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Good Choice)’를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이며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굿초이스는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KT가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olleh)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슬로건이다.

슬로건은 기업의 존재 이유이자 출발점인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KT의 경영 방침을 고객들에게 쉽게 전달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KT는 ‘광대역 LTE-A’를 비롯해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 등 기가 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차세대 고품질 네트워크와 최근 선보인 ‘스펀지 플랜’, ‘알짜팩’, ‘전무후무 멤버십’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KT는 고객이 ‘올레를 선택하는 것’이 곧 굿초이스라는 인식이 확고해질 수 있도록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 KT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은 신규 CF 스틸컷.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아기편’, ‘에디슨편’, ‘로댕편’, ‘올레 스펀지플랜편’ 등 신규 CF를 선보였다.

아기편은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라는 질문에 대한 아기의 반응을 재미있게 영상에 담았고 에디슨편은 발명가 에디슨이 수천 번이 넘는 실패 끝에 혁신적인 백열전구를 발명한 일화를 통해 선택의 중요함을 다시한번 강조하고 있다.

로댕편에서는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이 고민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생활 속 선택의 순간을 위트 있게 연출했다. 올레 스펀지플랜편은 새 폰을 빠르게 바꾸고 싶을땐 올레 스펀지플랜이 답임을 감각적인 스타일의 영상에 재미를 더해 표현했다.

이와 함께 KT는 일상의 작은 선택이 굿초이스로 이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7일과 8일 서울 홍대 인근, 13일과 14일 부산 서면 지역 등 2곳에서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큐브 안에 숨겨져 있는 굿초이스 선물과 일반 선물중 고객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갤럭시S5, 아이패드 미니, 커피 머신,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약 5000명에게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가벼운 선택을 하는 질문 100개 중에서 1가지를 골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0여명에게 갤럭시S5, 아이패드 에어, 블루투스 스피커,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고객이 자신만의 방법으로 만든 굿초이스 광고를 심사해 소정의 광고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4주간 6백여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광고비를 지급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홈페이지(goodchoice.olleh.com) 및 올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