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인기 외장하드 ‘썸머 캐쉬백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도시바, 인기 외장하드 ‘썸머 캐쉬백 페스티벌’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0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이하 도시바) 스토리지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대표이사 양기석)이 오는 6월30일까지 외장하드 ‘썸머 캐쉬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시바 외장하드 대표 제품인 ‘칸비오 커넥트(Canvio Connect)’와 ‘칸비오 슬림2(Canvio Slim2)’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입한 온라인 쇼핑몰에 간략한 상품평을 남긴 후 홈페이지에서 캐쉬백을 신청하면 구입한 외장하드 용량에 따라 1만원(1TB)에서 1만5000원(2TB)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 도시바 외장하드 대표 제품 ‘칸비오 커넥트(Canvio Connect)’

또한 이번 행사에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여름 캠핑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개인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도시바 외장하드 사용후기를 포스팅하고 신청하면 우수 사용후기를 선정해 여름 휴가비 현금 50만원, 콜맨 그늘막 텐트(스크린 쉐이드), 신일산업 선풍기(SIF-08DF) 등 총 14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도시바 칸비오 커넥트와 칸비오 슬림2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 원격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신개념 외장하드로 기존 외장하드 제품들과 달리 외장하드를 휴대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 등 디지털 콘텐츠를 스마트 기기에서 원격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