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A77II’ 출시 기념 정품 등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A77II’ 출시 기념 정품 등록 프로모션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프리미엄 렌즈교환식 카메라 신제품 ‘A77II’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7월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A77II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31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소니의 초고속 프리미엄 외장하드(HD-E1)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쿠폰 제공 및 보증 기간내 무상 서비스 등 정품 등록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가능하다.

▲ A77II는 2011년 9월 출시된 SLT-A77의 후속 모델로 고해상력, 고감도 저노이즈, AF 성능, 이미지 공유 및 사용자 조작 편의성 등 종합적인 면에서 더욱 진화한 프리미엄 DSLR 카메라다.

이번에 출시한 DSLR 신제품 A77II는 2011년 9월 출시된 SLT-A77의 후속 모델로 고해상력, 고감도 저노이즈, AF 성능, 이미지 공유 및 사용자 조작 편의성 등 종합적인 면에서 더욱 진화한 프리미엄 DSLR 카메라다.

특히 79 AF 포인트(15 크로스 포인트 포함)와 초고속 12 연사를 통해 완벽에 가까운 동체 추적 능력을 자랑한다. 또한 더욱 강력해진 243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와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BIONZ X) 탑재로 저조도에서도 디테일이 풍부한 저노이즈의 이미지를 보장한다.

한편 이번 A77II 정품 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