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 감시에 탁월한 360도 파노라마 뷰 제공
상태바
광역 감시에 탁월한 360도 파노라마 뷰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3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 ∥ 실외용 돔 네트워크 카메라 M3027-PVE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360·180도 파노라마 제공으로 효율적인 광역 감시가 가능하며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5메가픽셀 미니 돔 네트워크 카메라 ‘M3027-PVE’를 출시했다.

M3027-PVE는 충격과 파손으로부터 보호하는 고강도 재질로 설계돼 IK10 등급의 국제 규격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낮과 밤에 상관없이 고화질의 영상 감시가 가능하며 실내와 실외 모두 적용 가능한 네트워크 카메라다. 적은 예산으로 영상 감시 솔루션을 구축해야 하는 호텔, 연회 장소, 레스토랑 및 사무실에서 효과적으로 도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M3027-PVE는 또 천장이나 지붕 아래, 현관에 설치할 경우 360도 오버뷰를, 벽에 설치할 경우 180도 파노라마 화면을 제공한다. 수평 파노라마 및 더블 파노라마, 쿼드 뷰(quad views)와 같은 디워핑(de-warping) 뷰, 관심 영역을 디지털 방식으로 팬, 틸트 및 줌할 수 있는 영역 보기 모드 등 다양한 화면 보기 모드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H.264 및 모션(Motion) JPEG 다중 스트림을 동시에 전송할 수 있으며 I/O포트를 사용하면 외부 장치와 연결이 가능하다.

▲ M3027-PVE는 충격과 파손으로부터 보호하는 고강도 재질로 설계돼 IK10 등급의 국제 규격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낮과 밤에 상관없이 고화질의 영상 감시가 가능하다.

더불어 M3027-PVE는 엑시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AXIS Camera Application Platform)을 통해 지능형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제품에 탑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카메라에 내장된 마이크로 SDHC 카드 슬롯을 통해 며칠간의 녹화 영상을 메모리카드에 로컬 저장할 수 있으며 무료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인 엑시스 카메라 컴패니언(AXIS Camera Companion)과 함께 사용할 경우 사이트당 최대 16대의 카메라를 원격으로 간편하게 모니터링 및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엑시스 카메라 스테이션(AXIS Camera Station)은 물론 엑시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파트너 프로그램(Axis' Application Development Partner program)을 통한 서드 파티 애플리케이션 및 영상 호스팅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M3027-PVE는 ONVIF 프로파일 S 컴포넌트다.

실외용 네트워크 카메라로 새롭게 출시된 M3027-PVE는 지난해 출시한 M3007-PV 및 M3007-P 실내용 네트워크 카메라와 동일한 라인의 최신 모델이다. 동일한 기능을 지닌 M3007-P/-PV는 적은 대수의 카메라로도 넓은 구역을 감시할 수 있으며 수평 파노라마 및 더블 파노라마 보기, 쿼드 뷰 보기, 영역 보기 등 다양한 화면 모드를 지원하는 등 여러 가지 실용적인 기능들을 제공한다.

소형 편의점과 같은 소매점, 사무실 같은 장소에서는 1대의 카메라로 거의 모든 영역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가능할 정도로 광역 감시에 탁월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M30 시리즈의 모든 네트워크 카메라는 설치 시간을 단축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PoE(파워 오버 이더넷)을 지원하므로 별도의 전원 케이블 없이도 빠른 설치가 가능하여 이는 비용 절감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