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新 NVR 관리SW ‘QVR 5.0’ 무료 배포
상태바
한성SMB, 新 NVR 관리SW ‘QVR 5.0’ 무료 배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3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SMB솔루션(한성SMB)이 큐냅(QNAP)의 간편한 UI와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NVR(Network Video Recorder: 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 스토리지 ‘바이오스토(VioStor)’의 관리 소프트웨어인 ‘QVR(QNAP VioStor Recording System)5.0’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 비디오 썸네일 기능

QVR 5.0은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다중 창 작업이 가능하며 고정형 도구 모음 바와 재생 셔틀 바, 비디오 썸네일 기능 등을 갖춘 지능형 바탕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원격지에서도 PC나 스마트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스토리지에 접속해 감시 영상을 관리할 수 있는 마이큐냅스토리지(myQNAPcloud) 서비스와 함께 유연하게 관리 채널을 확장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 방식의 관리 도구도 지원한다.

앤드류 유 큐냅 제품 총괄 책임자는 “QVR 5.0은 보다 직관적이고 쉬운 조작이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전체 감시 영상을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사용자 친화적 제품”이라며 “특히 다양한 종류의 IP카메라들을 함께 사용하는 복잡한 관리 환경에서도 이러한 고급 기능을 사용하여 실시간 보기, 녹화, 재생과 관리 등 일상적인 영상 감시 업무의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QVR 5.0는 100개사의 2600개 이상 IP 카메라 모델을 지원해 다양한 IP카메라를 쉽게 큐냅 NVR(네트워크 영상 감시 시스템)과 연결, 사용할 수 있도록 호환성을 크게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