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버-SK에너지, ‘에너지 절약 캠페인’ 진행
상태바
주니버-SK에너지, ‘에너지 절약 캠페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를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가 SK에너지와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들의 올바른 에너지관 정립을 위해 진행되는 연간 프로젝트다. 쥬니버 서비스에 마련된 ‘엔크의 에너지 대모험’ 캠페인 페이지에 에너지 절약과 관련된 애니메이션, 웹툰, 이러닝(e-Learning) 등 총 36편의 다양한 콘텐츠가 매달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조은기 SK에너지 CR전략실 실장은 “에너지 다소비 문화 속에서 자라는 우리나라 어린이들은 일찍부터 올바른 에너지관을 가지고 생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서비스 쥬니버와 연간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를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가 SK에너지와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콘텐츠는 SK에너지의 캐릭터 엔크가 주인공인 동영상 애니메이션 3편, 웹툰 4편, e-러닝 콘텐츠 2종 등이다.

동영상 애니메이션은 편당 8~10분 내외로 재활용 분류법, 에어컨 절약법 등 어린이들이 실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러닝은 게임 요소를 적극 활용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한성숙 네이버 서비스1 본부장은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에너지 관련 콘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어 재미와 교육, 두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쥬니버는 캠페인 페이지 오픈을 맞아 에너지 캠페인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힌 어린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엔크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28일부터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