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VIP 고객 대상 ‘설악워터피아’ 쿨~하게 쏜다!
상태바
KT, VIP 고객 대상 ‘설악워터피아’ 쿨~하게 쏜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자사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의 VIP 등급인 ‘수퍼 스타(Super Star)’ 회원중 총 500명을 대상으로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를 별 차감 없이 50%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총 2만4000여평의 부지에 11종 이상의 물놀이 시설과 각종 온천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설악워터파크는 사시사철 다양한 놀거리와 웰빙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올레클럽의 설악워터피아 50% 지원 이벤트는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진행은 6월1일까지 1차 응모를 마감해 그 다음날인 2일 25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뒤이어 6월2일부터 6월8일까지 2차 응모를 진행해 250명의 2차 당첨자를 6월9일에 발표한다.

▲ KT는 자사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의 VIP 등급인 ‘수퍼스타’ 회원중 총 500명을 대상으로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를 별 차감 없이 50%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올레멤버십 VIP(Super Star) 등급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별 차감 없이 성인 기준으로 동반 1인까지(총 성인 2명)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응모는 올레닷컴(www.olleh.com) 사이트 ‘혜택/멤버십’ 내 ‘수퍼스타라운지’ 메뉴에서 가능하고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오는 6월30일까지 ‘완전무한 79’ 요금제를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올레멤버십 VIP(Super Star) 등급을 즉시 부여하는 ‘전무후무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들은 훨씬 더 많아질 전망이다. 또한 해당 등급이 연말까지 유지돼 이후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강이환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상무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올레멤버십 VIP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이 더욱 다양한 행사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레멤버십 VIP(Super Star) 등급은 KT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멤버십 서비스 고객중 KT 6대 상품 이용금액이 연간 합산 100만원 이상이면 부여되며 전국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별 포인트(10만점)를 적립 받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이벤트 웹사이트(event.olleh.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