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코오롱베니트, 국내 SW 시장 활성화 ‘공조’
상태바
티맥스소프트-코오롱베니트, 국내 SW 시장 활성화 ‘공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맥스소프트와 코오롱베니트는 27일 과천에 위치한 코오롱베니트 본사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영업 및 제품, 기술지원, 마케팅 등에 대한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티맥스소프트와 코오롱그룹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가 국내 소프트웨어 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에 나섰다.

티맥스소프트는 27일 코오롱베니트와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 및 양사 공동 발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밝혔다.

남정곤 티맥스소프트 대표이사는 “최근 국내 IT시장은 소프트웨어 산업의 중요성과 그 가치가 재조명되고 있어 국산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저변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며 “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관련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기업과 당당히 경쟁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더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정곤 티맥스소프트 대표와 이호선 코오롱베니트 대표가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미들웨어, 시스템 모니터링 등의 사업영역에서 양사의 협력관계를 넓혀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영업, 제품, 기술지원 체계의 노하우를 공동 활용하는 한편 마케팅 등 대내외 비즈니스에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각 사가 보유한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적극적인 교육과 함께 해당 비즈니스의 신사업 모델 발굴 및 마케팅, 영업, 구축사업 등의 분야에서 실질적인 상호협력 방안을 마련하고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호선 코오롱베니트 대표이사는 “최근 코오롱베니트는 다양한 SW 기업과 협력을 확대하며 국산 SW 기업과의 상생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국내 대표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인 티맥스소프트와 함께 다각적인 사업 시너지를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