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솔루션, 글로벌 IT리서치가 인정하다
상태바
안랩 솔루션, 글로벌 IT리서치가 인정하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2014년 4월 발간된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Network Firewalls, 4월15일 발행, Greg Young, Adam Hils, Jeremy D'Hoinne)에서 국내 보안업체중 유일하게 등재(niche player 영역)됐다고 밝혔다.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는 각 분야 별로 실행능력과 비전, 완성도 등을 평가해 작성하는 것으로 이 보고서에 등재되는 것은 해당 솔루션의 글로벌 기술력을 입증한다고 할 수 있다는 것이 안랩의 설명이다.

안랩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인 트러스가드는 대규모 트래픽과 대용량 세션(PC와 PC 간 통신을 위한 연결 정보)을 고속으로 처리하는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다. 높은 수준의 방화벽 성능을 제공하며 외부에서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내부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는 VPN(가상사설망, Virtual Private Network) 기능을 제공한다.

권치중 안랩 대표는 “최근 자사의 제품이 권위 있는 해외 평가기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고 이는 안랩의 글로벌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안랩은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