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세이프티 코리아 2014 맛보기] 플리어시스템,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명성 이어간다
상태바
[시큐리티·세이프티 코리아 2014 맛보기] 플리어시스템,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명성 이어간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밤중에도 조명 없이 넓은 면적 감시 보안용 최적 열화상 카메라

▲ PT-시리즈는 디지털 및 시리얼 네트워크를 통한 제어와 작동을 완전하게 지원하며 분해능은 160×120, 320×240, 그리고 고해상도 영역인 640×480 픽셀로서 저분해능 열화상 카메라에 비해 16배의 화질, 더 원거리의 감시 성능을 제공한다.

플리어시스템(www.flir.com)이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4회 시큐리티·세이프티 코리아(SECURITY·SAFETY KOREA 2014)’에 참가해 보안용 열화상 카메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열화상 카메라는 야간에도 주간과 동일한 시각적 감시 능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위협도 감지할 수 있으므로 완전한 비디오 보안감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특히 보안용 열화상 카메라는 밝은 시간에만 있는 가시광선을 보는 것이 아니라 항상 존재하는 열에너지의 복사선을 보는 것이기에 한 밤중에도 조명 없이 넓은 면적을 감시할 수 있다.

또한 열에너지 복사선, 즉 적외선은 가시광선보다 대기를 더 잘 통과할 수 있으므로 아지랑이, 연기, 먼지, 안개 등을 투시할 수 있다. 더불어 주야간은 물론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먼 거리까지 볼 수 있는 플리어 열화상 카메라는 보안용으로 최적의 장치다.

FC-시리즈 보안용 열화상 카메라는 완전한 어둠 속이나 악천후 속에서도 외부 침입자와 각종 위협을 빈틈없이 감시할 수 있다. FC-시리즈 S 열화상 카메라는 디지털 및 아날로그 네트워크에 완전하게 통합할 수 있으며 640×480 및 320×240 픽셀의 고분해능 모델이 있다.
▲ FC-시리즈 보안용 열화상 카메라는 완전한 어둠 속이나 악천후 속에서도 외부 침입자와 각종 위협을 빈틈없이 감시할 수 있다.

또한 PT-시리즈 보안용 열화상 카메라는 완전한 어둠 속이나 악천후 속에서도 외부 침입자나 각종 위협을 감시할 수 있다. PT-시리즈의 정밀한 팬·틸트 장치는 정확한 위치제어가 가능하며 완전 프로그램 방식의 스캔 패턴, 레이더 스루 투 큐(slew-to-cue) 및 스루 투 알람(slew-to-alarm) 기능을 제공한다.

PT-시리즈는 디지털 및 시리얼 네트워크를 통한 제어와 작동을 완전하게 지원하며 분해능은 160×120, 320×240, 그리고 고해상도 영역인 640×480 픽셀로서 저분해능 열화상 카메라에 비해 16배의 화질, 더 원거리의 감시 성능을 제공한다. 멀티 센서 구성에는 동일한 팬·틸트 장치에 설치되는 주야간용 36배 줌 컬러 CCD 카메라도 포함된다.

한편 플리어시스템은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및 항공 방송 카메라와 머신비젼을 포함한 혁신적인 적외선 비전 시스템 제조업체로 플리어 제품은 60여개 국가에서 산업 및 정부 활동의 광범위한 영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50년 이상 열화상 및 야간투시 장비를 과학분야, 산업분야, 법 집행 및 군수 분야에 공급해 왔으며 예방 정비, 상태 감시, 비파괴 시험, 연구개발, 의료 과학, 온도 측정 및 열 이용 시험부터 법 집행, 감시, 경비 및 제조공정 제어분야에까지 플리어는 초보자 및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를 제공하고 있다.

플리어는 전세계 60여개 이상의 영업지사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기술 지원 그리고 세계 최고의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및 열화상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교육서비스도 제공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