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엔트리브-한국HP, ‘프로야구 매니저’ 게임 번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AMD코리아-엔트리브-한국HP, ‘프로야구 매니저’ 게임 번들 프로모션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의 최신 A시리즈 APU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엔트리브, 한국HP와 공동으로 ‘프로야구 매니저’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6월22일까지 한 달간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게임 번들 프로모션은 AMD A10 엘리트 쿼드코어 APU가 탑재된 HP의 노트북 및 데스크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경품으로는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행운의 스킬 블록 플러스’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며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를 통해 쿠폰을 등록하면 해당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AMD의 A10 엘리트 쿼드코어 APU는 탁월한 게이밍 및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 라데온 GPU를 탑재해 3D 그래픽으로 실행되는 프로야구 매니저를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뛰어난 CPU 연산 능력과 함께 AMD만의 우수한 비디오 처리 기술이 적용돼 사용자에게 보다 원활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HP의 AMD A10 엘리트 쿼드코어 APU 탑재 제품은 ▲HP 엔비15-j104AX 노트북·파빌리온14-n009AX 노트북 ▲HP 500-214kr 데스크톱이다.

윤덕로 AMD코리아 영업 및 마케팅 총괄은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AMD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통해 인기 게임 소프트웨어를 더욱 쾌적하고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AMD의 A10 엘리트 쿼드코어 APU는 최상의 컴퓨팅 및 그래픽 기술을 탑재하고 있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PC 게이머들이 AMD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가(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성공적으로 현지화해 2010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0년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시대를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