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트지엠씨, Dothill사의 R/Evolution Assured Storage 국내 출시
상태바
로이트지엠씨, Dothill사의 R/Evolution Assured Storage 국내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적이며 확장성이 뛰어난 디스크 솔루션 선보여
로이트지엠씨는 엔트리, 미드레인지 스토리지와 스토리지 통합솔루션 전문 회사인 미국 Dothill Systems사의 Assured 스토리지를 국내에 출시했다.

Dothill Systems 본사는 미국 콜로라도 롱몬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 6개 지사와 미국과 이스라엘에 각각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40개 이상의 벤더사에 스토리지를 OEM 계약을 통해 공급하고 있으며 과거 SUN의 3000 시리즈 스토리지 시스템뿐 만 아니라 HP의 MSA 시리즈가 OEM의 대표적인 사례이다.

로이트지엠씨가 이번에 출시한 Dothill Systems사의 Assured 스토리지 제품들은 중소기업들이 직면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보관하고 보호해야 하는 고객을 위해 저렴하고 확장성이 뛰어난 디스크 솔루션이다. Dothill사의 제품은 low-end 모델인 DH2000 시리즈와 Mid-range 모델인 DH3000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위 두 모델 모두 SAS, SATA, SSD 드라이브를 지원하며, FC, ISCSI, SAS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특히 하나의 시스템에서 FC와 ISCSI를 동시에 지원할 수도 있다. DH3000 시스템 성능은 260,000IOPS, DH2000 시스템은 230,000IOPS의 성능을 보인다.

Dothill사의 특허기술인 Simul Cache™기술은 RAID 컨트롤러 간의 즉각적인 캐시 데이터 미러를 통해 전통적인 캐시 미러 방식보다 빠른 성능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대두되고 있는 Green IT를 구현하기 위해 저 전력소모의 전원 공급 장치를 적용하였으며, 드라이브에 대한 IO가 발생하지 않을 경우 Drive Spin-down기능을 기본 제공하며, EcoStor ™ 기술을 통해 캐시 밧데리 없이 super capacitor와 플래쉬 메모리를 사용하여 예기치 않은 전력문제에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친환경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Dothill Assured 스토리지는 최대 96개까지의 3.5인치 디스크 드라이브가 장착을 통해 데이터 베이스, 방송편집, 영상보안, 이메일과 같은 사내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하다.

CCTV 분야에서는 전 세계 최대 CCTV 솔루션업체인 MilesSton, Genetek사와 상호 협력을 통해 CCTV 분야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또한 FalconStor Korea와 VTL과 De-Dup솔루션용 디스크를 Local OEM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모기업에서 통신용 스위치제품에 공급되고 있으며, Dothill Assured 스토리지는 NEBS 인증을 통과함으로써 국내 대규모 통신사 및 30여개사에 납품 운영 중에 있다.

Dothill Systems사의 국내 공식 파트너는 로이트지엠씨로, 현재 국내 파트너를 모집 중에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dothill. co.kr 또는 02-3431-8787(담당 이병진 부장)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