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0주년 축사] ZKTeco Korea, 씨앤비텍 홍세영 대표
상태바
[창간 10주년 축사] ZKTeco Korea, 씨앤비텍 홍세영 대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2.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업계 중추적인 커뮤니케이션 역할 기대

Secu N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Secu N은 국내 보안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해 온 일등공신이자 소통의 장으로서, 신속한 정보 전달과 교류의 장으로서 거듭나 왔습니다. 현재 IT 생태계는 사물인터넷과 클라우드, 빅데이터와 같은 새로운 기술 플랫폼으로 인해 전통 보안 시장은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ZKTeco Korea, 씨앤비텍 홍세영 대표

융합과 통합으로 인해 인공지능과 바이오 인식 기술들이 보안 시장에 접목되고 있으며, 초연결시대가 도래해 기존의 영상감시와 출입통제 시장은 이미 판도가 변화했습니다. ‘Google’과 ‘Amazon’과 같은 글로벌 IT 기업들의 인공지능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보안 시장이 형성돼 가고 있으며, ‘CNN Deep Learning’ 인공지능 기술이 바이오 인식 출입통제 시장에 제품으로 상용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Secu N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으며, 시장의 발전을 주도할 KOL(Key Opinion Leader)로서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효율적인 미디어 역할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Secu N이 업계의 중추적인 커뮤니케이션의 보고로서 많은 역할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