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풍트 블루투스 헤드셋 점프2 ‘BPA-4005’, 아웃도어에 강하다
상태바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헤드셋 점프2 ‘BPA-4005’, 아웃도어에 강하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우풍트 퍼스널 오디오(한국대표 김문수)가 스포츠,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에 강한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점프2 ‘BPA-4005’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라우풍트(BLAUPUNKT)의 점프2 BPA-4005 헤드셋은 블루투스 기술이 적용돼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는 모든 디바이스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 등)와 손쉽게 연결하고 생생한 음악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헤드셋과 스마트폰간 블루투스 설정 이후 두 손이 자유로운 상태에서 음악청취 및 스마트폰 통화 가능한 진정한 웨어러블 아웃도어(Wearable Outdoor) 제품이다.

▲ 블라우풍트 퍼스널 오디오(한국대표 김문수)가 스포츠,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에 강한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점프2 ‘BPA-4005’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아웃도어 제품에 걸맞게 목에 두르는 넥밴드(Neck-band)에 연성와이어(Flexible Wire)가 내설돼 사용자들의 머리와 귀 신체조건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며 이어부가 귀에서 이탈되지 않아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이 없어 착용감이 우수하다.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피로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외부 활동을 고려해 각종 버튼을 큰 사이즈로 제작해 장갑을 착용하고 버튼 컨트롤이 가능하다. 미세전자기계시스템(MEMS)의 고감도 마이크 탑재로 통화시 주변의 불필요한 소리를 80dB(데시벨) 이상 차단해줘 선명하고 명료한 통화가 가능하다.

약 25g의 초경량 무게로 제작돼 장시간 휴대를 해도 무리가 거의 없으며 외부활동을 고려해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연성와이어 내설로 휴대 및 보관도 매우 용이하고 독특한 구조의 대·중·소 6종의 특수 이어팁(젤)도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헬멧이나 선글라스 등의 안전장비와도 함께 착용이 가능하다.
▲ 블라우풍트(BLAUPUNKT)의 점프2 BPA-4005 헤드셋은 블루투스 기술이 적용돼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는 모든 디바이스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 등)와 손쉽게 연결하고 생생한 음악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측면은 블라우풍트 블루포인트(Blue-Point) 로고가 새겨진 독특함과 바디의 컬러를 제공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제품가격은 15만9000원이며 보증기간은 1년이다.

특히 판매 이후에도 AS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한 1대1 교환 방식을 추진한다. 제품구입은 하영코리아 홈페이지, 각 오픈마켓, 현대H몰, AK몰, GS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AS 문의는 블라우풍트 국내 총판인 하영코리아(070-7731-2593,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번길(신계동) 19, 2층)로 하면된다. 또한 제품 디자인이나 음질을 직접 보거나 듣고 싶다면 방문도 가능하며 제품의 스펙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블라우풍트는 삼신이노텍와 개발, 양산에 대한 글로벌 독점(Exclusive) 계약을 체결하고 블라우풍트의 퍼스널 오디오 제품군 전체를 삼신이노텍이 해외와 국내에서 제조하고 한국을 전진기지로 전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