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MS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 VPN 액세스 지원
상태바
포티넷, MS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 VPN 액세스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가 ‘MS 애저(Azure)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보안 액세스 지원을 발표했다.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로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계속해서 이동시키면서 민감한 데이터나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 액세스가 매우 중요해졌다.

고객사는 MS의 애저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VPN 액세스를 안전하게 이용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츠 보안에 걸쳐 포티넷의 폭넓은 다계층 보안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벵카트 가땀니 MS 애저 수석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클라우드 확장성, 성능과 경제적 이점을 갖춘 애저야말로 기존 온-프리미스(On-premises) 인프라를 계속 사용하면서 클라우드를 활용하려는 고객을 위한 선택”이라며 “고객은 사무실이나 지점의 네트워크에서 클라우드에 접근할 때 안전한 VPN 액세스를 필요로 하고 있고 포티넷의 차세대 방화벽 플랫폼은 보안을 지원하면서 온-프리미스 데이터 센터를 클라우드로 확장한다”고 설명했다.

포티넷의 모든 포티게이트 보안 어플라이언스는 애저 가상 네트워크(Virtual Network) 서비스에 대한 완전한 VPN 액세스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빠르고 쉽게 온-프리미스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환경을 연결하는 안전한 VPN 터널을 만들도록 지원한다.

또한 모든 포티게이트 어플라이언스는 고유한 단일창 방식(Single-pane-of-glass) 관리체계를 통해 가상화 및 물리적 인프라의 중앙 집중식 관리를 제공한다.

포티넷은 기존 하이퍼V 탑재 윈도 서버와 더불어 애저를 지원을 추가함으로써 현재 시점에서 관련 업계에서 가상 인프라를 위한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이클지 포티넷 설립자겸 CTO는 “포티넷은 고객사가트 애저를 이용해 온-프리미스 인프라를 클라우드로 확장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어 이를 지원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보안과 여러 환경간의 원활한 데이터 액세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포티넷은 어떠한 조합으로 이뤄진 클라우드, 네트워크, 가상화 환경에서도 네트워크, 이메일, 웹 및 콘텐츠에 대한 강력한 위협 방어를 지원하는 고유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