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창원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참가
상태바
테스토코리아, 창원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kr)가 ‘2014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에 참가한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열리는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은 5월20일부터 23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전시에 열화상 카메라, 연소가스 분석기, 다기능 측정기,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등 산업 자동화에 필요한 최신 측정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전시되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 독일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kr)가 ‘2014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테스토코리아는 자동화 설비에 필수적인 측정기를 소개한다. 열화상 카메라 ‘테스토870’은 54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알맞은 작은 사이즈로 편리한 측정이 가능하며 설비 및 에너지 진단을 위한 연소가스 분석기 ‘테스토 330-LL’은 측정 데이터를 그래픽으로 보여줄 뿐 아니라 한글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다기능 측정기 ‘테스토 480’은 최대 7채널의 값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으며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Saveris)’는 무선 프로브로 측정된 값을 무선으로 PC에 전송해줘 측정값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데이터로거, 냉매측정기 등 다양한 휴대형 측정기를 선보인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 대해 “국내 자동화 기기 현장에서 쓰일 수 있는 테스토의 휴대용 측정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독일의 첨단 정밀 기술력으로 개발된 테스토의 휴대용 측정기기가 국내 자동화 산업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에 소개되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