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차량용 모바일 네트워크 저장장치 3종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차량용 모바일 네트워크 저장장치 3종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1.1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 네트워크 저장장치 ‘TRM-1610S’, ‘TRM-810S’, ‘TRM-410S’ 출시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한화테크윈이 와이즈넷(Wisenet) T시리즈 차량용 네트워크 저장장치 3종(TRM-1610S, 810S, 410S)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Wisenet T 시리즈 네트워크 저장장치는 제품별로 16채널, 8채널, 4채널을 지원하여 차량 내외부에 설치된 카메라 수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로써 철도, 버스, 트럭 등 대형에서 중소형 차량까지 폭넓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PoE 포트 제공으로 카메라에 별도 전원공급 없이 연결할 수 있어 설치비용 감소 및 협소한 환경에 설치 가능하도록 제공한다.

한화테크윈 차량용 네트워크 저장장치 3종 출처 한화테크윈

차량에서 요구되는 고신뢰성 및 가혹 환경에 대응코자 넓은 온도 범위(EN-50155), 진동충격(MIL-STD-810) 인증 획득하였으며, 고화질(4K) 영상 저장 및 대역폭 저감 기술 적용으로 고효율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GPS수신기를 내장하고 있어 차량 위치 파악 및 속도를 영상과 함께 모니터링 가능하며, 외장 3G/LTE 모뎀을 활용하여 원격에서도 실시간 차량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컨트롤 박스를 통해 긴급녹화, 상태표지 LED, 오디오 출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무선 Wifi를 지원하여 영상 모니터링도 가능하며 차고지에서 무선으로 녹화영상 자동 백업 지원으로도 사용가능 하다.

HDMI 및 VGA 모니터 출력 지원으로 생생한 라이브 환경을 제공하며, 뛰어난 녹화 속도 제공으로 고해상도 다채널 저장에 용이하고 2개의 2.5형 HDD(SSD) 슬롯을 지원 및 RAID 1 구성 가능하여 녹화 데이터의 안정성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