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템박사,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부간식 저분자 피쉬콜라겐 출시

2019-01-23     이유정 기자

[CCTV뉴스=이유정 기자]루템박사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간식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출시, 2월 6일부터 와디즈 펀딩을 실시한다.

일반적으로 콜라겐은 맛이 없다는 인식이 강해 여성들이 먹기에 부담이 컸다. 따라서 루템박사 콜라겐은 달콤한 쿠키앤크림 파우더를 가미, 풍미를 더해 여성들이 부담없이 간식처럼 콜라겐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루템박사 콜라겐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열량에도 관심을 기울였다. 루템박사 콜라겐 열량은 10Kcal에 불과하다.

또한 피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특허 받은 공법으로 제조된 저분자 피쉬스케일 콜라겐을 사용해 여성들이 먹는 즉시 피부에서 즉각적인 반응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콜라겐이 몸에 제대로 흡수되려면 분자 크기가 동물성 콜라겐 크기보다 훨씬 작은 저분자 피쉬스케일 콜라겐을 섭취해야 하기 때문이다. 흡수된 콜라겐은 저분자로 표피층을 통과해 표피층과 진피층에 골고루 흡수된다.

루템박사 콜라겐 제조원은 식약처에서 엄격하게 평가해 지정한 식품안전관리인 증 기준인 HACCP인증과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를 획득한 곳으로 지난 15년 동안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해온 전통 있고 믿을 수 있는 회사로 평가 받고 있다.

루템박사 관계자는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걸 알아도 맛 때문에 여성들이 섭취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루템박사 콜라겐은 맛과 흡수율을 모두 잡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한 제품으로 고객들이 부담없이 간식처럼 즐기며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루템박사 콜라겐은 1월 23일부터 와디즈 오픈예정 코너에서 펀딩 전에 제품 소개를 볼 수 있으며 사전알림 신청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