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으로 미·중·일 찾는 SK텔레콤 고객, 로밍 요금 최대 79% 할인
상태바
대한항공으로 미·중·일 찾는 SK텔레콤 고객, 로밍 요금 최대 79% 할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미국, 중국, 일본을 방문하는 SK텔레콤의 고객들은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휴대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 서비스가 적용되는 3개 국가는 국내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출국하는 국가로 고객들은 음성 SMS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국내 최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과 대한항공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업무 제휴를 맺고 ‘대한항공 엑셀런트 (Excellent) T로밍’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SK텔레콤은 대한항공을 이용해 미국, 중국, 일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로밍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서비스는 각각 3일과 5일간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상품으로 나뉜다.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3일은 2만9000원으로 3일간 데이터 무제한, 음성 30분, SMS 30건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한항공 엑설런트 T로밍 5일의 경우는 데이터 무제한, 음성 100분, SMS 100건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별도의 로밍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을 때보다 최대 79% 할인(미국 기준)받는 셈이다.

대한항공 엑설런트T로밍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로밍 홈페이지 (www.skroaming.com) 및 공항 내 T로밍센터, 모바일 T로밍(kal.troaming.co.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용환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항공과 통신은 해외로 떠나는 고객이 필수로 이용하는 연관 산업으로 상호 협력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대한항공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과 대한항공은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19일부터 7월27일까지 실시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