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게임’ 오픈…1차 출시 10종 다운로드 개시
상태바
‘밴드 게임’ 오픈…1차 출시 10종 다운로드 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프모바일의 밴드 게임이 사전 예약 이벤트를 끝내고 캐쥬얼 게임 중심의 1차 출시작 10종으로 12일 오픈했다.

캠프모바일은 밴드 게임 출시에 맞춰 오는 2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band.us/event)를 진행할 예정이다.

▲ 이번 이벤트는 밴드 게임을 1종만 다운로드 받아도 참가자 전원에게 유료 스티커가 지급되며 선착순 3만 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선물의 행운도 제공된다. 5종 이상의 게임을 설치한 이용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5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밴드 게임을 1종만 다운로드 받아도 참가자 전원에게 유료 스티커가 지급되며 선착순 3만 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선물의 행운도 제공된다. 5종 이상의 게임을 설치한 이용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5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이용자들은 게임 설치시 개별 게임 팬 팬드 초대장이 도착하는데 원하는 팬 밴드에 가입해 게임 노하우 등의 다양한 정보를 서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한편 밴드 게임의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건수는 3일 만에 25만건을 넘어서는 등 모두 75만여 건을 넘어서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특히 캠프모바일은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게임 개발사들이 게임을 직접 등록할 수 있는 제휴 공간인 밴드 파트너스 페이지를 개설한 결과 회사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개발사가 참여하는 등 개발사의 관심도 뜨거운 상황이다.

한편 밴드 게임은 이달 말께 2차 출시 게임 론칭을 목표로 개발사와 협의중이며 오는 6월부터는 개발사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