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원 케이블 솔루션’ 지원 HD-CCTV 제품군 풀 라인업 완료
상태바
웹게이트, ‘원 케이블 솔루션’ 지원 HD-CCTV 제품군 풀 라인업 완료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이 HD-CCTV 시스템의 ‘원 케이블 솔루션(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DVR, 카메라, 컨버터 제품군에 대한 풀-라인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원 케이블 솔루션은 DVR과 카메라를 연결하는 동축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로부터 DVR에 풀-HD 영상 전송(Video Transmission) ▲DVR이 카메라 동작에 필요한 전원 공급(PoC, Power over Coax) ▲카메라의 OSD 메뉴, 줌·포커스 조정을 위한 명령 전송(CoC, Control over Coax) 등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은 HD-CCTV 시스템의 원 케이블 솔루션을 지원하는 DVR, 카메라, 컨버터 제품군에 대한 풀-라인업을 완료했다.

또한 웹게이트의 원 케이블 솔루션을 지원하는 모든 DVR 모델들은 기존 HD-SDI 전송거리를 약 2배 연장해 최대 400m까지 풀-HD의 영상전송을 지원하는 더블리치(DoubleReach)기능의 수신회로를 자체 내장하고 있다. 따라서 별도의 추가장비 없이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을 위해 구축된 동축 케이블을 재활용 하여 손쉽게 풀-HD 시스템으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DVR은 4/8/16 채널에 대한 풀 프레임(Full-Frame) 녹화와 재생을 지원하는 6개 제품, 카메라는 박스, 실내·외형 돔, 블렛 카메라를 포함해 IR-LED와 오토 포커스(Auto Focus)를 지원하는 12개 제품이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다.

이와 함께 PoC·CoC·더블리치 기능을 지원하는 리피터, PoC 장비에게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공급 장치, 더블 리치 전송을 지원하는 트랜스미터와 리시버, 카메라와 컨버터 사이의 PoC·CoC 기능을 지원하는 광전송 장비 등 원 케이블 솔루션의 시스템 구성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부가 장비의 준비를 마무리했다.

특히 이들 DVR, 카메라, 컨버터 제품들은 HDcctv 협회로부터 제품인증을 획득해 향후 HD-CCTV 제품의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웹게이트는 이들 신제품들을 통해 아날로그 CCTV 보다도 더욱 손쉽게 풀-HD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성하는 HD-CCTV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