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파트너 협력으로 소프트레이어 국내 서비스 강화
상태바
한국IBM, 파트너 협력으로 소프트레이어 국내 서비스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이 국내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한국어 서비스와 산업에 특화된 고객지원 등을 중심으로 IBM 소프트레이어의 한국 고객 서비스를 보다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국IBM과 국내 파트너사간 협력은 더 많은 국내 기업과 개발자들이 고성능의 IBM 소프트레이어 클라우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리도록 하고 늘어나는 국내 고객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IBM 소프트레이어의 국내 파트너사가 개설하는 웹사이트에서 IBM 소프트레이어 관련 정보와 서비스가 한국어로 제공된다.

이와 관련 IBM 소프트레이어 국내 영업 대행 파트너인 소프트클라우드(대표이사 김주형)는 소프트레이어 판매를 위한 한국어 웹사이트인 ‘에스엘클라우드(SLCLOUD, www.slcloud.co.kr)’를 최근 선보였다.

IBM 소프트레이어를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을 검토하는 고객들은 에스엘클라우드 사이트에서 소프트레이어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담 및 고객 지원은 물론 최신 기술과 소프트레이어 API 등에 대한 정보를 한국어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한국IBM은 국내 파트너사들이 개설하는 IBM 소프트레이어 판매 웹사이트 내에 신용카드 결제를 위한 한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올해 상반기 내로 마련할 예정이다.

더불어 한국IBM은 국내 파트너들이 보유한 산업별 전문성을 바탕으로 해당 산업에 속한 고객들이 맞춤형 소프트레이어 인프라를 설계하고 도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소프트클라우드의 에스엘클라우드 사이트 구축을 진행한 유동민 팀장은 “에스엘클라우드를 방문하는 국내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IBM 소프트레이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과 차별화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IBM과의 긴밀한 협력 하에 고성능 컴퓨팅을 경제적인 지불방식으로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수요자 중심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IBM은 현재 웰데이타시스템, 솔트웨어(Saltware), 블루다임(Bluedigm) 등을 포함한 20여곳의 국내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