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구매자 대상 ‘와치 독스’ 게임쿠폰 증정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조텍, 구매자 대상 ‘와치 독스’ 게임쿠폰 증정 프로모션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이 지포스 GTX 660, 760, 77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유비소프트(Ubisoft)의 최근 명작인 ‘와치 독스(Watch Dogs)’ 게임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하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텍의 GTX 660 시리즈는 출시후 지금까지 불량률이 1% 내외로 파악될 만큼 낮은 불량률이 낮은 쿨러를 사용했으며 GTX 760 시리즈는 그래픽카드의 길이를 200mm 미만으로 최대한 작게 만들어 여러 차례 품절 사태를 맞이했던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GTX 770 시리즈는 엔비디아의 케플러 아키텍처 기반의 하이엔드 시장용으로 제작된 그래픽 카드로 엔비디아의 최신 게이밍 테크놀로지를 지원한다.

▲ 와치 독스는 주위 모든 사람들을 감시하고 해킹하면서 정의를 찾아나서는 내용이다. 본 게임은 디스트럭토이드 등 해외 유수의 매체들에서 ‘2014년 절대 놓칠 수 없는 게임’, ‘올해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선정된 유비소프트의 신작으로 많은 게임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게임 쿠폰으로 증정하는 와치 독스는 주위 모든 사람들을 감시하고 해킹하면서 정의를 찾아나서는 내용이다. 본 게임은 디스트럭토이드 등 해외 유수의 매체들에서 ‘2014년 절대 놓칠 수 없는 게임’, ‘올해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선정된 유비소프트의 신작으로 많은 게임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이번 패키지 프로모션에 앞서 조텍코리아의 신영미 마케터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조텍의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면 2014년 최신 기대작 와치 독스 쿠폰을 증정하는 패키지는 소비자들도 학수고대했던 프로모션이었을 것”이라며 “조텍의 베스트 시리즈를 통해 2014년 절대 놓칠 수 없는 게임인 와치 독스를 한층 더 실감나는 환경에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와치 독스 패키지 프로모션은 쿠폰 소진시까지 계속되며 쿠폰 등록은 엔비디아 공식 홈페이지(www.geforce.com/games-applications/pc-games/watch-dogs/bundle/redeem-code)에서 2014년 7월31일까지 혹은 코드 소진시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