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대로…맞춤형 CRM에 비콘 기능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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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원하는 대로…맞춤형 CRM에 비콘 기능까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9 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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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텟시스템즈, 인페이버-비콘 서비스 본격 시동

국내 CRM 솔루션 기업 퀸텟시스템즈(www.quintet.co.kr)가 소비자 경험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인 인페이버(Infavor)에 비콘(Beacon) 기술을 탑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사물 인터넷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CRM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인페이버는 퀸텟시스템즈에서 자체 개발한 SNS 기반의 소셜 CRM 플랫폼으로 모바일과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을 십분 활용,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해 국내 CRM 서비스의 진일보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업 및 소상공인의 경우 인페이버 안에서 가상의 비즈니스 공간을 생성한 후 매장홍보, 상품소개, 정보제공, 판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사용후기 등을 분석, 큰 규모의 비용 부담 없이 원활한 서비스의 확산과 대고객응대 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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