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장인정신 듬뿍 ‘베가 아이언2’ 공개
상태바
팬택, 장인정신 듬뿍 ‘베가 아이언2’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0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사드’ GUI로 한층 감성화된 사용자 맞춤형 UX ‘플럭스 3.0’

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이 장인정신이 깃든 혁신 디자인과 기술의 결정체인 ‘베가 아이언2(VEGA IRON2, 모델명 : IM-A910S/K/L)’를 공개했다. 베가 아이언2는 다음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성능을 동시에 충족시킨 베가 아이언2는 팬택의 모든 역량이 총집결된 제품이라는 것이 팬택의 설명이다.

이준우 팬택 대표는 “베가 아이언2는 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가치와 자부심을 제공하는 최고의 걸작”이라며 “팬택의 가치와 지향점을 명확히 보여주는 베가 아이언2를 통해 신뢰와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베가 아이언2는 베가의 디자인 철학인 ‘Genuine Simplicity(진정성 있는 절제미)’를 리얼 메탈에 담아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정교하고 정제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불필요한 요소를 삭제하고 감각적이고 날이 선 기하학적 형태를 기본으로 어느 각도에서 바라보아도 완전한 비율을 느끼게 하는 ‘Oblique Style(모든 면에 사선이 들어간 스타일)’을 적용해 균형있는 절제미를 구현했다.

또 베가 아이언2는 메탈느낌의 코팅방식에서 탈피해 리얼 메탈을 정교하게 가공했다. 한 개의 메탈은 수백 단계의 세부 제작 공정을 거쳐 완성된다. 보석 세공에 활용되는 다이아몬트 컷 기술로 메탈 본연의 광택과 질감을 극대화시키고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메탈에 세련된 투 톤 컬러를 구현, 총 6가지의 컬러 메탈로 재탄생됐다.

이와 함께 팬택이 선보인 엔들리스 메탈 안테나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기존보다 더 많은 주파수 밴드를 지원함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안테나 성능을 확보했다.

더불어 베가 아이언2는 보편적 사용성을 위한 홈 키와 DMB 안테나를 적용하고도 7㎜대 두께와 152g의 무게로 전작보다 한층 더 가볍고 슬림해 한 손 사용성이 강화됐다. 또한 더 커진 5.3인치 대화면에 색 표현력이 탁월한 풀 HD 수퍼 AMOLED 디스플레이로 보는 즐거움을 극대했으며 최신 스냅드래곤 801 프로세서와 3GB LPDDR3 RAM을 탑재해 최고의 속도를 제공한다. 이처럼 베가 아이언2는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기능들을 대폭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해 고객의 사용적 가치를 강화했다.

베가 아이언2에는 스마트폰 최대 용량인 3,20㎃h 배터리가 탑재됐다. 팬택 고유의 절전 설계, 앱 절전 옵션 등 다양한 절전 기술을 집약하여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했다. 충전속도는 더 빨라졌다. 전류와 전압을 동시에 올려 충전하는 팬택만의 고속 충전 기술로 110분만에 완전 충전이 가능하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