多 네트워크 환경·운영방식에 최적화된 실시간 감시 솔루션
상태바
多 네트워크 환경·운영방식에 최적화된 실시간 감시 솔루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 ∥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3 베타

시놀로지가 가정과 사무실용 감시 솔루션인 ‘서베이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6.3 베타’를 출시했다.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3 베타는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강력한 감시기능, 편리한 사용자 경험, 그리고 다양화된 운영방식을 지원하며 관리 효율성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3 베타 버전은 다양한 감시 환경에 사용되는 포괄적 감시 솔루션으로써 네트워크 정지시간에도 녹화가 가능한 엣지 레코딩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 기능은 이동중에는 오프라인 저장공간에 데이터가 저장됐다가 이동이 멈추고 네트워크가 연결되는 즉시 자동으로 데이터가 연결되는 방식으로 버스, 항공기, 열차와 같은 이동 시설 내 보안 감시에 활용도가 높다.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3에서는 단일 인터페이스로 동시에 최대 64개의 채널을 720p의 고화질로 지원하며 이를 통해 좀 더 능숙하고 유연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 속도(Frame rate)와 해상도를 조절, 실시간으로 영상을 모바일 기기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이동 중에도 끊김 없이 매끄러운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자바를 대체하기 위해 고안된 시놀로지의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서베이런스 웹 플러그인(Web Plugin)은 기존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지원에 이어 맥(Mac)의 사파리 브라우저까지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최대 6배까지 성능 향상 효과를 나타내며 보다 유연한 감시활동을 제공한다.

시놀로지는 다수의 카메라를 활용하는 보안 시스템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조이스틱을 사용해 능숙한 사용과 관리를 지원한다.

한편 화면상에서도 카메라 편집, 실시간 즉석 재생 등의 다양한 작업을 지원하며 작업의 효율성을 배가시켰다. 또한 관리자와 사용자 모드로 관리 권한을 분리해 보다 정밀한 접근 권한 통제가 가능하다.

서베이런스 스테이션은 멀티 렌즈와 파노라마 카메라를 통해 영상의 왜곡현상이 없는 디워핑(de-warping) 기능을 제공한다. 파노라믹 뷰 화면을 통해 수 개의 고해상도 화면을 동시에 표시하고 이를 통해 추가적인 카메라 설치 없이 원하는 지역을 감시할 수가 있어 비용 절감에 상당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6.3에서는 2개의 무료 카메라 라이선스가 미리 설치돼 있어 보다 많은 수의 카메라 사용을 보장한다.

한편 시놀로지는 가장 유용한 피드백을 작성한 총 4명의 서베이런스 스테이션 사용자들에게 카메라 라이선스 팩 4대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