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프로토콜, 상장 후 상승세 지속
상태바
FNB프로토콜, 상장 후 상승세 지속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1.0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FNB프로토콜이 발행한 FNB TOKEN이 암호화폐 원화거래소 비트소닉에 1월 3일에 상장 이후 124%까지 상승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최근 ICO코인들의 상장 이후 잇따른 시세 하락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파격적인 상승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FNB프로토콜은 발행한 FNB토큰과 향후 발행할 각 프랜차이즈 토큰을 활용하여, 본사와 가맹점, 소비자를 잇는 새로운 결제시스템과 통합 마일리지, 그리고 부가가치를 구축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또한 이의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AR광고 상용화 플랫폼 “캐시리플렛”을 12월 19일 출시하고, 2월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증강현실 기반의 방문 유도형 AR광고 플랫폼으로 지정한 장소에 토큰을 찾고(에어드랍), 다양한 상품, 쿠폰, 전단지를 광고와 함께 배포할 수 있고, 이를 소비자들이 휴대폰으로 찾고, 게임을 통해 획득하면서 다양한 참여를 통해 보상도 받을 수 있는 블록체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일반 유저들도 유튜브와 같은 영상을 만들어 올려 기업 광고(전단지)를 받아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은 이미지 재고와 전국적인 행사가 가능하고, 고객 정보와 빅데이터 구성을 할 수 있어 향후 다양한 마케팅과 타켓 광고 등이 가능하게 된다.

Fnb프로토콜 관계자는 “비트소닉을 통해 성공적인 첫 상장에 관심 가져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비트소닉 상장 기념으로 10일간 매일 매수왕&거래왕에게 5ETH씩 총100ETH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에 국내외 대형 거래소에 상장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