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클라우드기반 M2M 서비스 강화 위해 젬알토 솔루션 채택
상태바
에이디링크, 클라우드기반 M2M 서비스 강화 위해 젬알토 솔루션 채택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물지능통신(M2M)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이 산업용 임베디드 시스템 영역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다.
젬알토는 산업용 임베디드 시스템개발사인 에이디링크(ADLINK)와 계약을 맺고 원격 PC모니터링과 실시간 유지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자사의 M2M SaaS 솔루션을 에이디링크에 제공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에이디링크의 산업용 컴퓨터시스템은 의료기기와 디지털 광고판, 통신인프라와 산업자동화 프로세스 등 주요 산업공정과 시스템을 제어 및 관리하는 데 이용된다.

젬알토의 센서로직 에이전트(SensorLogic Agent)와 애플리케이션 지원 플랫폼(Application Enablement Platform)을 통해 에이디링크는 자사의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 솔루션 이용이 보다 간편해졌고 신규 프로젝트 설치기간도 6개월이나 단축된 일년으로 기간 단축이 가능해졌다.

디바이스 기반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함으로써 에이디링크의 모든 고객사들은 운영중인 디바이스의 지속적인 모니터는 물론 유사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졌다.

CPU 속도나 시스템리스타트 원인, 전테 가동시간 등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에이전트를 통해 취합된 데이터는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전송된다. 웹기반의 대시보드를 활용함으로써 언제 어느 때고 안전하게 접속이 가능하며 성능 수준에 대한 즉각적인 평가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제공한다.

더크 핀스텔 에이디링크 중동아프리카(EMEA)사업부 대표는 “시장 환경에 유연한 젬알토의 솔루션은 당사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임베디드 솔루션 지원에 최적화돼 있다”며 “다양한 수직적 시장(vertical markets)에 분포돼 있는 에이디링크 고객사들은 개별 애플리케이션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구축할 필요가 없어진 셈”이라고 전했다.

또한 “젬알토가 제공하는 강력한 기술지원에 힘입어 한층 빠른 시간 내에 SEMA 클라우드의 에이디링크 디바이스 연결도 가능해졌다”며 “기술 개선과 사업 확장이 필요할 경우 이를 뒷받침해 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