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 열어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 열어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가 커세어(CORSAIR)의 창사 2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난 1994년 미국 실리콘밸리에 설립된 커세어는 PC용 고성능 메모리 모듈로서 관련 시장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고효율의 파워 서플라이, 일체형 수냉 쿨링 솔루션,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들을 반영한 고품격 PC케이스 등 다양한 PC 관련 하드웨어 제품들을 생산해 전세계 100여 국가에 그들의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 유통하고 있는 커세어는 타 PC관련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고성능, 고품질, 고품격(High-Performance, High-Quality, High-Class)의 브랜드 이미지를 그들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접목된 제품들을 통해 완성했다.

이에 따라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는 올 해로 창사 20주년을 맞이한 커세어의 행보를 기념하기 위한 커세어의 지정, 인기 품목에 대한 할인 판매 행사를 시작한다.


우선 마이크로-ATX 규격 PC케이스 제품인 옵시디언(OBSIDIAN) 시리즈 350D 제품,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중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하이드로(Hydro)시리즈 H100i 제품이 할인 판매 진행중에 있으며 커세어의 게이밍 기어 제품 중 최근 가장 높은 반응을 얻고 있는 랩터(RAPTOR)시리즈 M45 게이밍 마우스 및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프로게임단 SKT T1 K의 페이커 선수가 사용하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페이커 헤드셋’ HS40 헤드셋도 할인 판매 제품에 포함됐다.

또한 게이밍기어 제품의 경우 유저들의 용이한 세트 구성을 돕기 위해 키보드+마우스+헤드셋 혹은 마우스+헤드셋의 번들 상품 역시 구성돼 판매되며 이렇게 구성된 번들 상품은 제품을 개별 구입했을 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지정된 제품들은 현재 PC 관련 전문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같은 대형 오픈마켓을 통해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판매 관련 상품이 판매 호조를 띄고 있다.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이나 대형 오픈마켓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PC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 회원들을 대상으로도 이러한 특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특정 커뮤니티에서 커세어의 메모리 라인업중 최상위권에 위치한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제품을 특가 구매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특가 구매한 유저들에게 추가로 3만원 상당의 업그레이드 키트인 라이트 바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에 지정된 제품들은 PC관련 전문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같은 대형 오픈마켓을 통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정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특가 판매는 진행 예정에 있다.

이번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는 단기적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 기획의 일환으로 주기적 이벤트로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