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롤 모바일 전용 요금제 ‘T롤’ 인기
상태바
SK텔레콤, 롤 모바일 전용 요금제 ‘T롤’ 인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0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oLoL, 이하 롤)의 뜨거운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PC방 게임 리서치기관인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롤은 PC방 92주 연속 1위, 34%대 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이어가고 있는 것. 이처럼 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롤 경기 중계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또한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SK텔레콤은 롤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중계 및 롤 챔피언스 리그(이하 롤챔스) 중계 시청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T 롤(LoL)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를 선보였다.


T 롤팩은 롤 중계 애플리케이션인 T롤 서비스의 실시간 방송·VOD·레슨 영상 등 이용시 발생하는 데이터를 일 1GB씩, 한 달 최대 31GB까지 월 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T롤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는 기존 월 9000원의 이용요금으로 ‘T베이스볼’, ‘T바스켓볼’, ‘T골프’, T롤 서비스를 일 2GB 제공하는 ‘T스포츠팩’보다 기본료가 저렴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편 5월1일에는 KT와 진에어의 경기가 펼쳐진다. 현재 롤 마스터즈 포스트시즌 진출 팀이 SK텔레콤 T1, 삼성 갤럭시, CJ 엔투스, 나진 e엠파이어 4팀으로 확정된 가운데 진출과는 관계없이 두 팀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SK텔레콤 T롤 관계자는 “롤에 대한 e스포츠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SK텔레콤 자사 이용 고객들이 해당 게임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T롤팩 전용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T롤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롤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즐거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