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스마트한 봄나들이 만들어 주는 휴대용 스피커 2종 출시
상태바
노벨뷰, 스마트한 봄나들이 만들어 주는 휴대용 스피커 2종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4.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초여름 날씨에 나들이를 즐기려는 이들이 많다. 전국 각지에서도 축제들이 한창이라 주말에는 가족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이 더욱 많아질 전망이다.

어디론가 떠난다는 사실만으로도 신이 나지만 봄나들이를 2배 더 즐겁게 해줄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큰 LCD 화면이 특징인 휴대용 스피커 NS755는 기존 타 업체 제품보다 2배 이상 확장된 약 50mm의 대화면 탑재로 기기의 상태를 쉽게 알아볼 수 있어 스피커 조작에 어려움을 느끼는 부모님 세대까지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케이스도 일반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강화 고경도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이중화 설계로 다른 제품보다 외부의 충격 및 파손에도 강해 아웃도어용으로 적합하다.


또한 야외에서도 명쾌하게 들려주는 8W의 고출력 사운드로 여럿이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8가지 이퀄라이저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사운드의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휴대용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야외에서 사용하는 만큼 배터리 용량도 중요하다. NS755는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장시간 야외 사용에도 문제 없으며 제품 전면에 숫자키패드가 장착돼 부모님 세대도 MP3 음악파일의 곡 이동 및 FM 라디오 주파수 선곡시 조작이 쉽도록 했다.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휴대용 스피커 V3는 광대역 라디오 주파수 지원으로 FM은 물론 AM까지 지원하며 이 외에도 라디오 즐겨찾기 채널 설정, 알람, 취침 타이머 기능 등의 시계 기능을 더해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이 잦은 소비자들을 위해 LED 플래시 라이트를 지원해 야간에는 손전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디지털 온도계까지 제공해 깨끗한 음질과 함께 다양한 부가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기존 휴대용 스피커들과 차별화했다.
제품 전면에 장착된 키패드와 LED 디스플레이는 쉽게 FM 주파수를 입력하거나 검색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MP3 음원 검색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별도의 외부 오디오 입력(AUX)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과 유선으로 연결해 외장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피커 본체에는 USB 메모리를 인식할 수 있는 단자와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슬롯이 기본으로 지원돼 메모리에 MP3 음악 파일을 담은 후 스피커에 장착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된다.

노벨뷰 관계자는 “휴대용 스피커 NS755, V3 두 제품 모두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 조작을 단순화해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며 “휴대용 스피커에 다양한 기능을 결합시켜 한 가지 제품만 구입해도 경제적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