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N, 2x4 DVI-HDMI 매트릭스 KVMP 스위치 CM0264 출시
상태바
ATEN, 2x4 DVI-HDMI 매트릭스 KVMP 스위치 CM0264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I/HDMI 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멀티미디어 환경 구성에 최적
ATEN은 DVI 및 HDMI 디스플레이를 모두 지원하는 차세대 KVMP 스위치 CM0264를 출시했다고 지난 9월 29일 밝혔다.

CM0264는 듀얼 디스플레이 콘솔에서 각각 2대의 HDMI 및 DVI를 지원하는 PC를 제어할 수 있으며, USB 주변기기까지 하나로 공유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뛰어난 오디오 음향을 제공하며 혁신적인 디자인 및 획기적인 기능으로 어떠한 SOHO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에 뒤지지 않는 최적의 기능을 제공한다.

2×4 DVI-HDMI 매트릭스 KVMP 스위치 CM0264의 듀얼 디스플레이 콘솔은 각각 하나의 DVI, HDMI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획기적인 Picture -in-Picture(PIP) /3in1 뷰 모드를 이용해 하나의 컴퓨터를 제어하면서 동시에 3대의 다른 비디오 소스를 다른 디스플레이 상에서 볼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2대의 선명한 비디오 소스를 양 쪽 디스플레이상에서 스위칭할 수 있다.

2×4 DVI-HDMI 매트릭스 KVMP 스위치 CM0264 출시로 ATEN은 업무와 취미 생활을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하이엔드 SOHO 유저의 보다 높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CM0264를 사용해 사용자는 멀티 기능 게임용 키보드를 이용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컴퓨터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또 다른 컴퓨터에서 업무 내용을 모니터링 하거나 동영상 또는 음악 등을 다운로드 하는 등 업무와 여가 생활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다.

CM0264는 특히 멀티미디어 환경을 위해 고안되었으며 ATEN의 최신 KVM 기술이 집약된 최적의 데스크탑 KVM 솔루션이다.

CM0264는 와이드 스크린 해상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ATEN 독자 기술인 Video DynaSync™ 기술로 부팅 시 또는 포트 전환 시 디스플레이 상의 문제를 최소화 했다. 또한 선명한 오디오 음향을 제공해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포트 USB 2.0 허브가 내장되어 있어 KVM 스위치에 연결된 컴퓨터 사이에서 사용자는 편리하게 USB 기기를 확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다. KVM, USB 및 오디오 스위칭은 각각 독립적으로 이루어 진다.

그밖에 컴퓨터의 전원이 꺼지더라도 자동으로 전원이 들어와 있는 다른 컴퓨터를 찾는 등 자동 전원 탐지 기능을 탑재했으며, 콘솔 키보드 포트의 에뮬레이션/바이패스 기능으로 CM0264는 최신 게임용 멀티미디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HDMI 1.3a 및 HDCP에 호환하며 Windows, Linux 및 Mac과 같은 멀티플랫폼 환경을 지원해, 자동 스캔 기능으로 모든 컴퓨터와 HDMI 장비를 통합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